306도 보충대니깐

별거 안시키겠지

걍 뭐 지그재그로 앉아서 좌로번호 이런거나 하겠징

 

아직은 사복을 입고 있으려나

 

 

 

 

근데 시밤 나는 생각해서 군바리새끼 자대 어디받는지

가끔 씨발 과자쪼가리라도 보내주고 씨발 그러려고 했는데 씨발

나 아직도 내새끼들하고 연락하면서

화장품같은거 사서 보내주고 그러는데 씨발

상처받음

시발시발시발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