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패마에서 2+1 이라


매일 밥먹고 노가리깔 때 파티짜서 사먹는데



진짜 설사만 나오던게 1주째 먹으니 14k로 변하고


지금은 진짜 옐로우골드빛으로 나온다




진짜 방금껀 너무 예술이라 찍어서 횽나한테 보낼라 했는데 깜빡잊고 물내려버린게 졸라 아까울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