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뉴비새끼 r 만지고 있겠넼ㅋㅋㅋㅋ
나 예전에 데이터마이닝 수업 듣는데 좆뉴비라고 R만 졸라 쓰던데 스프스스 안쓰고
당당이 통계박사임 당당한테 과외받아
그거 좆나 쉬운건데...
학점은 잘 안나오드라.. 읭?
댓글 (7)
좆뉴비새끼 r 만지고 있겠넼ㅋㅋㅋㅋ
나 예전에 데이터마이닝 수업 듣는데 좆뉴비라고 R만 졸라 쓰던데 스프스스 안쓰고
당당이 통계박사임 당당한테 과외받아
그거 좆나 쉬운건데...
학점은 잘 안나오드라.. 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