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는 크롬임미다.

익스는 정상작동 하는 듯...


그리고 첨부파일 2개 이상되면 list 한개밖에 안나옴.

모씹은 정상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316/759/004/58822525a7342929f478e54d5ce05258.png" alt="버그신고.png" width="231" height="169"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