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는 크롬임미다.
익스는 정상작동 하는 듯...
그리고 첨부파일 2개 이상되면 list 한개밖에 안나옴.
모씹은 정상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316/759/004/58822525a7342929f478e54d5ce05258.png" alt="버그신고.png" width="231" height="169"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브라우저는 크롬임미다.
익스는 정상작동 하는 듯...
그리고 첨부파일 2개 이상되면 list 한개밖에 안나옴.
모씹은 정상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316/759/004/58822525a7342929f478e54d5ce05258.png" alt="버그신고.png" width="231" height="169"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댓글 (3)
업데이트한거 화면 바뀐거밖에 없는데 로그인이랑 아무 상관 ㅇ벗음.
브라우저 캐시 다 삭제해봐
긍데 형..저도 로긴자꾸풀려여
쿠키 지워봐 브라우저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