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따윈 상콤하게 밟고 넘어가드머.
아주그냥 노골적이야
가사도 그냥 멀쩡하고 산뜻한데
와..
뮤비가 아주 ..................ㅋ
그쪽으로 아주 강렬하더라 야동을 찍어놨더라 ㅇㅇ
그래도 안무나 이런저런거 다 공영방송 나올수위더라 ㅋㅋ
햐..
그냥 좋은노래다 하고 듣다가
뮤비보고 진짜 뿜었다 ㅇ
시크릿따윈 상콤하게 밟고 넘어가드머.
아주그냥 노골적이야
가사도 그냥 멀쩡하고 산뜻한데
와..
뮤비가 아주 ..................ㅋ
그쪽으로 아주 강렬하더라 야동을 찍어놨더라 ㅇㅇ
그래도 안무나 이런저런거 다 공영방송 나올수위더라 ㅋㅋ
햐..
그냥 좋은노래다 하고 듣다가
뮤비보고 진짜 뿜었다 ㅇ
댓글 (1)
봐..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