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따윈 상콤하게 밟고 넘어가드머.



아주그냥 노골적이야


가사도 그냥 멀쩡하고 산뜻한데


와..

뮤비가 아주 ..................ㅋ


그쪽으로 아주 강렬하더라 야동을 찍어놨더라 ㅇㅇ


그래도 안무나 이런저런거 다 공영방송 나올수위더라 ㅋㅋ



햐..


그냥 좋은노래다 하고 듣다가

뮤비보고 진짜 뿜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