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기획 배우는데 오래걸림?
어디서 배워야 해요? ^-^ 헤헤
회사에 나도는 스토리보드 같은거 보고 어케하는건지 따라하면 됨
그담에 웹에이전시 들어가서 씹새끼 소리 들어가면서 일년만 버티면 어느정도 함
근데 개발 좆도 모르면 한계가 있으니, 학원같은데 댕겨서 개발 일년정도 해보고 전향하는게 좋음
댓글 (2)
회사에 나도는 스토리보드 같은거 보고 어케하는건지 따라하면 됨
그담에 웹에이전시 들어가서 씹새끼 소리 들어가면서 일년만 버티면 어느정도 함
근데 개발 좆도 모르면 한계가 있으니, 학원같은데 댕겨서 개발 일년정도 해보고 전향하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