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xp 레이드 한다고 생쑈를했는데
꼬
꼬츄™
event
2012-10-12 12:07:21
visibility
조회 92
플로피디스크없엉
시발 ㅋㅋㅋㅋ
ㅈㅈ
옛날꺼라 힘들다
시디뻑나서
다시구워야함
하필usb도 cd영역 졸라 해봐도 인식복불복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그
그분
2012-10-12
요새 보드에서 다 하드레이드 지원하지 않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꼬
꼬츄™
2012-10-12
Xp 깔때 amd는 드라이버같이 안깔면 깔아도 부팅안된데
그래서 이럼 인텔은 상관없을듯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그
그분
2012-10-12
ACHI 들어있는 이미지도 있지 않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꼬
꼬츄™
2012-10-12
보통 인텔용인듯 ㅇㅇ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영화 예매 1명 나눔
영화 예매 1명 나눔
사이도
·
2012-10-12
·
조회 73
아오...
아오...
꼬츄™
·
2012-10-12
·
조회 60
영화 예매 5장 나눔
(5)
영화 예매 5장 나눔
(5)
갈매기
·
2012-10-12
·
조회 121
성남인데
(1)
성남인데
(1)
횽들나라고
·
2012-10-12
·
조회 87
퇴근하고 싶다
(2)
퇴근하고 싶다
(2)
그분
·
2012-10-12
·
조회 122
야근하고 퇴근할때 엘리베이터에서 거울보잖아
(3)
야근하고 퇴근할때 엘리베이터에서 거울보잖아
(3)
돈좀벌고싶다
·
2012-10-12
·
조회 101
아오슈발
아오슈발
꼬츄™
·
2012-10-12
·
조회 72
여자는 사랑을 할수록 이뻐진다
(2)
여자는 사랑을 할수록 이뻐진다
(2)
김마이클존슨
·
2012-10-12
·
조회 219
뭐야 씝덕왜고장남
(1)
뭐야 씝덕왜고장남
(1)
횽들나라고
·
2012-10-12
·
조회 70
옵규투 아쌘 언제나오징
(1)
옵규투 아쌘 언제나오징
(1)
uing
·
2012-10-12
·
조회 124
니드라 지금 뭐해야하는지는 알구읶냐
(1)
니드라 지금 뭐해야하는지는 알구읶냐
(1)
uing
·
2012-10-12
·
조회 86
읭..
읭..
잉어킹
·
2012-10-12
·
조회 71
아 그때 갤3 안사고 옵뷰를 샀어야 하는데
(2)
아 그때 갤3 안사고 옵뷰를 샀어야 하는데
(2)
그분
·
2012-10-12
·
조회 102
이렇게 해보고 싶다
이렇게 해보고 싶다
그분
·
2012-10-12
·
조회 83
이새끼들 똥 졸라 싸다가 왜 내가 오면 사라짐?
(1)
이새끼들 똥 졸라 싸다가 왜 내가 오면 사라짐?
(1)
그분
·
2012-10-12
·
조회 423
오늘은 진짜 돼지국밥 먹을라고 했는데 시발 무한리필집
(2)
오늘은 진짜 돼지국밥 먹을라고 했는데 시발 무한리필집
(2)
그분
·
2012-10-12
·
조회 167
피어나 뮤비 보고 느낀점
피어나 뮤비 보고 느낀점
그분
·
2012-10-12
·
조회 123
xp 레이드 한다고 생쑈를했는데
(4)
xp 레이드 한다고 생쑈를했는데
(4)
꼬츄™
·
2012-10-12
·
조회 93
야이 오래새끼들아
(2)
야이 오래새끼들아
(2)
돈좀벌고싶다
·
2012-10-12
·
조회 111
야 노트북 삼.
야 노트북 삼.
횽들나라고
·
2012-10-12
·
조회 88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31
1232
1233
1234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요새 보드에서 다 하드레이드 지원하지 않음?
그래서 이럼 인텔은 상관없을듯
ACHI 들어있는 이미지도 있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