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ㅃ 하고부터는 뭔가 폰스펙 가격 가개통가격 중고가격에 굉장히 민감해진건 좋은데..
너무 민감해져서 비싼건 마음대로 못사겟다.. 옵G나 엑스페리아GX사고싶당.
물론 아크도 디자인은 정말예쁘고 한 2년써도 괜찮을것같긴한데..
스펙이 너무.. ㅠㅠ.. 터치도좀튀고 ㅠㅠ..
ㅃㅃ 하고부터는 뭔가 폰스펙 가격 가개통가격 중고가격에 굉장히 민감해진건 좋은데..
너무 민감해져서 비싼건 마음대로 못사겟다.. 옵G나 엑스페리아GX사고싶당.
물론 아크도 디자인은 정말예쁘고 한 2년써도 괜찮을것같긴한데..
스펙이 너무.. ㅠㅠ.. 터치도좀튀고 ㅠㅠ..
댓글 (1)
ㅇㅇ... 괜히 대란때 가격 생각나서 좀 떨어져도 안 타게 됨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