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까는데 두시간걸림ㅅㅂ
한시간동안은 유에스비 거꾸로 꽂아서 뭔지도모르고 삽질함
그리고 나머지 한시간은 거꾸로 꽂은거 알고 제대로꼽고 했는데 안되서 삽질....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