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20pin 나오기 전에 삼성에서 전용 20pin 썼었잖아.
고아라 폰 당시쯤 ㅇㅇ.
잭 잃어버렸는데 남는 애 나 좀 주면 안 될까.
없으면 usb라도.
집에 usb에 잭도있는데 ㅇㅇ ㅋ
아 삼성? 삼성이면 아빠껀데 없을려나
통합은잇는데
통합은 넘쳐나.
댓글 (2)
집에 usb에 잭도있는데 ㅇㅇ ㅋ
아 삼성? 삼성이면 아빠껀데 없을려나
통합은잇는데
통합은 넘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