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유가 더 빨라..
벤치가..
뭐지...?
set cpu 벤치돌려봤는데
뭐 암튼..
당근 넥스가 빠를꺼라고 생각했는데
갤유가 빠르네
내가 한 최적화가 빠르단건가....
갤유가 명기야.
댓글 (1)
갤유가 명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