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멜론 무료임??
보니까 3만~4만 정도하던데
회선유지용+멜론평생무료면
합법적인 음원쓸겸 괜찮은데 ㅋㅋ
내가 그렇게 쓰고 있다.
모토로이 말고도 멜론폰 몇 개 있다.
w390은 2만 원이면 삼.
ㄳ 피쳐폰은 너무심하게 애물딴지라..
우와 쩐당;;;
옴니아1 씁니다.
댓글 (4)
내가 그렇게 쓰고 있다.
모토로이 말고도 멜론폰 몇 개 있다.
w390은 2만 원이면 삼.
ㄳ 피쳐폰은 너무심하게 애물딴지라..
우와 쩐당;;;
옴니아1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