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내가 진짜 추위 하나도 안탔는데
평생 아파트만 살다가 분가하면서 다세대 갔다 존나 씹같이 추워서
추운거 존나 싫어짐
지금 이사한집은 진짜 지금 밖에 존나 카오스로 추운데도 불구하고 졸라 따뜻해서 팬티만 입고 있음
세상은 역시 돈인듯
아 시발 내가 진짜 추위 하나도 안탔는데
평생 아파트만 살다가 분가하면서 다세대 갔다 존나 씹같이 추워서
추운거 존나 싫어짐
지금 이사한집은 진짜 지금 밖에 존나 카오스로 추운데도 불구하고 졸라 따뜻해서 팬티만 입고 있음
세상은 역시 돈인듯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