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아져서 존나 막 평소 마시던것보다 더 빨리 마신거임
그래서 힘들구 그랬는데
2차를 준코ㅋㅋㅋㅋ
노래시킬까봐 존나 취한척했어
정신은 말짱한데 테이블 밑으로 막 기어들어가고 그러니까
한시간정도 있다가
많이 힘들면 집에 들어가라고 하더라ㅋㅋ
그래서 잽싸게 나옴
기분좋아져서 존나 막 평소 마시던것보다 더 빨리 마신거임
그래서 힘들구 그랬는데
2차를 준코ㅋㅋㅋㅋ
노래시킬까봐 존나 취한척했어
정신은 말짱한데 테이블 밑으로 막 기어들어가고 그러니까
한시간정도 있다가
많이 힘들면 집에 들어가라고 하더라ㅋㅋ
그래서 잽싸게 나옴
댓글 (4)
근데 진짜 노래부르는거 싫어서 어쩔수없었음
나한테 시키려고 하지만 않았어도
시밤 내가 억지로 토하려고 했던거 생각하면ㅠ
젊은회사네 회사에서 준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