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아져서 존나 막 평소 마시던것보다 더 빨리 마신거임

그래서 힘들구 그랬는데

2차를 준코ㅋㅋㅋㅋ

 

노래시킬까봐 존나 취한척했어

정신은 말짱한데 테이블 밑으로 막 기어들어가고 그러니까

한시간정도 있다가

많이 힘들면 집에 들어가라고 하더라ㅋㅋ

 

그래서 잽싸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