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isam 디비는 복구하는데 이골나서 금방 복구했었는데
진짜 시발 innodb로 바꾸고 나서 왠지 졸라 불안정해 진듯
스스디 뻑난 줄 알았는데 그거도 아니고 대체 왜 그러는건질 모르겠네
그분은 무슨 프로그램으로 노리터 짰냐.
언어는 PHP인데 게시판 같은건 다 XE 기반임. 내가 짜기보단 XE를 졸라 수정한거임
댓글 (3)
그분은 무슨 프로그램으로 노리터 짰냐.
언어는 PHP인데 게시판 같은건 다 XE 기반임. 내가 짜기보단 XE를 졸라 수정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