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있는데?
숑나가 있는데?
잉어킹이 있는데?
군바리돚거가 있는데?
20대후반은 아니고 중후반쯤??
그렇듸아니한가
삼촌뻘 되는 아자씨들이 많으니깐 그렇지 으휴
ㄴㄴ. 생각보다 20대 중반도 좀 있음
그리구 십덕에 사람이 많을리가 없음^^
ㅋㄷㅋㄷ...
댓글 (3)
삼촌뻘 되는 아자씨들이 많으니깐 그렇지 으휴
ㄴㄴ. 생각보다 20대 중반도 좀 있음
그리구 십덕에 사람이 많을리가 없음^^
ㅋㄷㅋ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