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45 서울에서 출발

13:50 광주 예식장 도착

14:00 예식

15:00 식사

16:00 광주에서 출발

20:30 서울 도착

 

버스에서 오줌 마려울까봐.. 맥주도 못 먹고ㅠㅠ

 

결론 = 광주 멀다.

         지인들 이쁘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