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군복이 얼마나 답답한데
일반 얼룩무늬 전투복은 하계 동계 따로있었는데
하계는 나름 하늘하늘해서 통풍도 잘되고 동계는 바람도 조금 막아주고 그랬단말이야
근데 신형전투복은 사계절용임
거기다 여름에 원래 팔도 못접었었어
밖에서 그걸로 지랄지랄하니까
못이기는척 사령관급 지휘관판단에 따라 결정할 수 있는 걸로
그리구 몸에 딱 맞는 옷은 받기가 힘들어
신교대에서는 사이즈고 뭐고 그냥 입을수만 있으면
재고수량에 맞춰서 주기때문에
그리구 베레모는 짜파게티요리사모자임
안어울리는사람은 진짜 안어울려
뭐 그렇다고
원래 베레모를 보급받는 순간부터 얼룩무늬 전투모를 쓰면 안되는데
미칭놈들이 구형전투모 존나 쓰고다니는데 나는 뭐라고 할 권한이 없지
왜냐면 난 밍가닌이니깐

댓글 (1)
이,,이런?
그렇다면 군복이 아닌 김정환이 좋은것이 아니더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