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아는사람중에 이제 갓 20살인데 애기도 있고 부인도 있고
부인이 26살이라던데
아직 군대 안간 애기인데
애기가 애기를 키운대
20살에 애기아빠라니 좀 불량하고 그런애일줄알았는데
애가 엄청 바르고 착해
술담배 그런거 없고
교회 착실히 다니고
애기 분유값 벌려구 열심히 일하고
그런거 보면
대견해
내가 키운것도 아닌데
군대 어떻게 가냐
부양가족 있으니까
집 가까운데로 상근 같은거 가지않나
부대에 애기아빠가 된애가 상근으로 빠졌었나 공익으로 빠졌었나
어쨌든 애기가 생기면 부대밖으로 나가는듯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