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아는사람중에 이제 갓 20살인데 애기도 있고 부인도 있고

 

부인이 26살이라던데

 

아직 군대 안간 애기인데

 

애기가 애기를 키운대

 

 

 

20살에 애기아빠라니 좀 불량하고 그런애일줄알았는데

 

 

 

 

 

애가 엄청 바르고 착해

 

술담배 그런거 없고

 

교회 착실히 다니고

 

애기 분유값 벌려구 열심히 일하고

 

 

 

 

 

그런거 보면

 

대견해

 

내가 키운것도 아닌데

 

 

 

 

 

군대 어떻게 가냐

 

부양가족 있으니까

 

집 가까운데로 상근 같은거 가지않나

 

 

 

 

부대에 애기아빠가 된애가 상근으로 빠졌었나 공익으로 빠졌었나

 

어쨌든 애기가 생기면 부대밖으로 나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