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앞머리 눈썹 중간쯤 오게 덮는게 살짝 좋은데
너무 짧게 잘라서 오늘 그냥 왁스 발라서 이마 훤히 드러냈거든.
머리 이렇게 세운게 한 2년만인듯...
사람들 적응안되는지 볼때마다 머리 얘기함.
사람들 반응.
1. 아침에 배달갔다 왔냐? (우리집 치킨집 함ㅋㅋ)
2. 폭탄 맞았냐?
3. 머리 안감았냐?
4. 싸웠어?
5. 밖에 바람 많이 부냐?
대충 이정도...
훈훈한 회사인듯...
난 앞머리 눈썹 중간쯤 오게 덮는게 살짝 좋은데
너무 짧게 잘라서 오늘 그냥 왁스 발라서 이마 훤히 드러냈거든.
머리 이렇게 세운게 한 2년만인듯...
사람들 적응안되는지 볼때마다 머리 얘기함.
사람들 반응.
1. 아침에 배달갔다 왔냐? (우리집 치킨집 함ㅋㅋ)
2. 폭탄 맞았냐?
3. 머리 안감았냐?
4. 싸웠어?
5. 밖에 바람 많이 부냐?
대충 이정도...
훈훈한 회사인듯...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