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라 쓰는 용도가 인터넷 뿐이라


모니터는 그냥 티비쓰고 하면


20만원이면 HTPC용도로 하나사면 


될거 같은데


그돈이면 살게얼마나 많은데 컴터사냐고 뭐라고 해서 못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