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라 쓰는 용도가 인터넷 뿐이라
모니터는 그냥 티비쓰고 하면
20만원이면 HTPC용도로 하나사면
될거 같은데
그돈이면 살게얼마나 많은데 컴터사냐고 뭐라고 해서 못샀음...
윈도우 두개 깔아서 그쪽으로 쓰게하면 될득
음..그런가. ㅇㅋ 아무튼 해보겠음~
아저씨
애기는 어떻게 생기는거에요??
좋아하는 사람이랑 손잡고 자면 애기가 생기는거에요??
인스톨 해야함.
댓글 (4)
윈도우 두개 깔아서 그쪽으로 쓰게하면 될득
음..그런가. ㅇㅋ 아무튼 해보겠음~
아저씨
애기는 어떻게 생기는거에요??
좋아하는 사람이랑 손잡고 자면 애기가 생기는거에요??
인스톨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