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이거든?

 

내 나이 올리지마랑

 

나 안그래도 요즘에 나이에 민감함

 

 

슈발 고등학교 친구랑 야자시간에 몰래 나가서 닭꼬치 먹고 들어오고 그랬던게

얼마전 같은데 그게 벌써 5년전 이라니 시발

무섭고 그립고 아쉽고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