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이거든?
내 나이 올리지마랑
나 안그래도 요즘에 나이에 민감함
슈발 고등학교 친구랑 야자시간에 몰래 나가서 닭꼬치 먹고 들어오고 그랬던게
얼마전 같은데 그게 벌써 5년전 이라니 시발
무섭고 그립고 아쉽고 그렇다
하잉
요즘애들이 너무 성장이 빨라서
걍 검사하는거임
댓글 (3)
하잉
요즘애들이 너무 성장이 빨라서
걍 검사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