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스카이라이프하면 셋톱박스 무료로 달아준다고 ㅈㄹ 하던데
뭐더라 인터넷+집전화+TV 스카이라이프 해서 한달요금 3.2 맞춰서
해준다던대 이거 호구되는거임? 내가 폰만알지 이쪽계열은 잘몰라서
왠지 냄새가 안좋은것같은데.. 해도되? 보니까 뭐 TV요금 1만원 추가되고 ㅈㄹ하는거같던데
그리고 몇일내도록 우편물돌리고 집까지찾아와서 해라고하는게 존나게수상해
올레 스카이라이프하면 셋톱박스 무료로 달아준다고 ㅈㄹ 하던데
뭐더라 인터넷+집전화+TV 스카이라이프 해서 한달요금 3.2 맞춰서
해준다던대 이거 호구되는거임? 내가 폰만알지 이쪽계열은 잘몰라서
왠지 냄새가 안좋은것같은데.. 해도되? 보니까 뭐 TV요금 1만원 추가되고 ㅈㄹ하는거같던데
그리고 몇일내도록 우편물돌리고 집까지찾아와서 해라고하는게 존나게수상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