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이번주에 뭐였냐

딕펑스를 떨어뜨려 어케

존나 감동적으러 잘했는데

하튼 앞으로 예상은

정준영 밑천이 바닥나서 먼저 떨어질거같고

유승우도 먼가 더 보여쥬지않는다면 위험해보인다

로이킴도 마찬가지

근데 문제는 얘네 셋이 인기가 젤 많다는거지...

오늘 실력만으로 본다면 얘네가 하위권 같음

하지만 인기에 편숭해서 살아남게된다면

그 희생자로 오늘 결과처럼 딕펑스가 아웃될위기지

또 존나 노말한 홍대광...이 아마 그다음으로 위험하지않을가 싶음

이런저런 변수를 생각해봨ㅅ을때

탑쓰리는 김정환 로이킴 유승우 정도가 되지않을가 샐각해봄

개인적인 바람은 다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