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omtv.com/view.gom?contentsid=565298&ch=5252&type=3&intpid=29404&intbid=505298&page=
자기 논리에 자기가 무너지네...
최근에 본 토론중에 제일 재미없다.
남방 다려야되는데
저녁먹고 다릴까? 다려놓고 저녁 먹을까?
http://www.gomtv.com/view.gom?contentsid=565298&ch=5252&type=3&intpid=29404&intbid=505298&page=
자기 논리에 자기가 무너지네...
최근에 본 토론중에 제일 재미없다.
남방 다려야되는데
저녁먹고 다릴까? 다려놓고 저녁 먹을까?
댓글 (2)
다리면서 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