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omtv.com/view.gom?contentsid=565298&ch=5252&type=3&intpid=29404&intbid=505298&page=


자기 논리에 자기가 무너지네...

최근에 본 토론중에 제일 재미없다.


남방 다려야되는데

저녁먹고 다릴까? 다려놓고 저녁 먹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