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하는거임??
ㅇㅇ 광안리에서 함
대전에서도 좀 했으면 좋겠땁...
우리 할매의 말을 빌리자면, 불꽃축제는
"종내기들, 세금 거다가 몽땅 불싸질러 내삐리네."
라는 차 막히고, 사람 많고, 골때리는 짓임.
다람이와 데이트하는데 이용할수도 있고~ 골때리게 좋은거아닌감..@@
댓글 (4)
ㅇㅇ 광안리에서 함
대전에서도 좀 했으면 좋겠땁...
우리 할매의 말을 빌리자면, 불꽃축제는
"종내기들, 세금 거다가 몽땅 불싸질러 내삐리네."
라는 차 막히고, 사람 많고, 골때리는 짓임.
다람이와 데이트하는데 이용할수도 있고~ 골때리게 좋은거아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