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시 30분까지 해야됨
횽나가 이제 나한테 깝 안 친대.
그러니까 내가 이긴 거임.
내ㅐ가 이김
어차피 1장인데 혼자 보면 되지
미친년아
니 이제 깝ㄴㄴ 한다며?
깝치지 마랑 ㅡ ㅡ
이해리 인증 팝니다.
댓글 (7)
횽나가 이제 나한테 깝 안 친대.
그러니까 내가 이긴 거임.
내ㅐ가 이김
물론 난 내 왼손이랑볼꺼라
어차피 1장인데 혼자 보면 되지
미친년아
니 이제 깝ㄴㄴ 한다며?
깝치지 마랑 ㅡ ㅡ
이해리 인증 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