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8페이지라니 말이되는것이야?

 

복습하기 힘들다고

 

 

 

 

 

그건 그렇고

오늘 존나 추웠당

내일도 추울거같애

장갑없는데

 

내일 퇴근길에 장갑을 사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