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ap.daum.net/?panoid=1022296159&pan=336.0&tilt=9.2&zoom=0&map_type=TYPE_MAP&map_terrain=off&map_attribute=ROADVIEW&q=%EB%B6%80%EC%82%B0%EC%8B%9C+%EB%82%A8%EA%B5%AC+%EB%8C%80%EC%97%B03%EB%8F%99+72-13&urlX=978380&urlY=460562&urlLevel=3
소송까지 걸면 됨미다
저런쓰래기가 아직도읶냐...
ㅋ
댓글 (5)
소송까지 걸면 됨미다
저런쓰래기가 아직도읶냐...
ㅋ
저 차시간 다 됐거든여!!! 하고 나옴 존나 옷 찢어질 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