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 하고싶은데
드롭박스 모름?
비덕에 있는 드롭박스
나 비덕 못감.
그븅이 허락 안해줌.
얼마나 더 병신력을 쌓아야 될까.
거기다가 내가 알토란 같은 것만 올려놓음
그러면 bunker010@naver.com으로 좀^^
비덕열리면 줄게
댓글 (6)
드롭박스 모름?
비덕에 있는 드롭박스
나 비덕 못감.
그븅이 허락 안해줌.
얼마나 더 병신력을 쌓아야 될까.
거기다가 내가 알토란 같은 것만 올려놓음
그러면 bunker010@naver.com으로 좀^^
비덕열리면 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