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산건 좀 익어서 와서 10kg 5일만에 다 먹었는데...

이번 건 단감 같은게 와서; 아직도 안 익었음;;

연화제를 버리는게 아니었는데.......;;

이렇게 안 익을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