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산건 좀 익어서 와서 10kg 5일만에 다 먹었는데...
이번 건 단감 같은게 와서; 아직도 안 익었음;;
연화제를 버리는게 아니었는데.......;;
이렇게 안 익을 줄이야;;;
헐? 나도 시켜서 엄마집에 보내 놨는데
정작 내가 엄마집에 두번 갔을 땐 안 익었더니 이제 막 마니 익어서 어마마마께서 맛있게 드신다함 히히 >.<
좋아하는 홍시를 앞에 두고도 안 익어서 먹지를 못함...ㅠㅠ
그거 익어도 가운데 부분 안 떼고 먹으면
변비 걸려서 엉엉 운대요 엉엉엉
메롱
사과를 넣어라 사과를 넣어라
사과에서 나오는 무슨 가스같은게 주변의 과일을 존나 잘 익혀준다고 했음
그래서 제주도 외할머니댁에서 덜익은 귤박스에 사과 넣어놓으면 헐 존나 빨리익음
익었는데 빨리 못먹어서 초록곰팡이 생길정도로 빨리 익음
헐 나도 그거 알아
그런데 익게도 하고 썩게도 한대 ㅠㅠ 조심 !
오호... 사과를 사와야겠네! ㄳㄳ~^^
근데 엄청 달더라
그리고 연화제 어딨는 거야?
젤 바닥에 있나?
뭐가 연화젠지 몰라서 걍 안 익었길래 상자 째로 덮어둠..ㅋ
상자 맨 밑에 깔린 종이 들춰내면 연화제 들어있어...
혹시 몸에 안 좋을까봐 버리긴 했지만
그걸 왜 굳이 빼서 이러고 있는지;;;
댓글 (8)
헐? 나도 시켜서 엄마집에 보내 놨는데
정작 내가 엄마집에 두번 갔을 땐 안 익었더니 이제 막 마니 익어서 어마마마께서 맛있게 드신다함 히히 >.<
좋아하는 홍시를 앞에 두고도 안 익어서 먹지를 못함...ㅠㅠ
그거 익어도 가운데 부분 안 떼고 먹으면
변비 걸려서 엉엉 운대요 엉엉엉
메롱
사과를 넣어라 사과를 넣어라
사과에서 나오는 무슨 가스같은게 주변의 과일을 존나 잘 익혀준다고 했음
그래서 제주도 외할머니댁에서 덜익은 귤박스에 사과 넣어놓으면 헐 존나 빨리익음
익었는데 빨리 못먹어서 초록곰팡이 생길정도로 빨리 익음
헐 나도 그거 알아
그런데 익게도 하고 썩게도 한대 ㅠㅠ 조심 !
오호... 사과를 사와야겠네! ㄳㄳ~^^
근데 엄청 달더라
그리고 연화제 어딨는 거야?
젤 바닥에 있나?
뭐가 연화젠지 몰라서 걍 안 익었길래 상자 째로 덮어둠..ㅋ
상자 맨 밑에 깔린 종이 들춰내면 연화제 들어있어...
혹시 몸에 안 좋을까봐 버리긴 했지만
그걸 왜 굳이 빼서 이러고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