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애들이 하도 시끄럽게 굴어서 제대로 못봤으므로 어제 무한도전을 보고 감상문을 싸자면

 

노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