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애들이 하도 시끄럽게 굴어서 제대로 못봤으므로 어제 무한도전을 보고 감상문을 싸자면
노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 합니다
당_당의 알아들을 수 없는 감상문을 기대했는뎅..
애들 몇살이예여??
귀엽겠당
댓글 (2)
당_당의 알아들을 수 없는 감상문을 기대했는뎅..
애들 몇살이예여??
귀엽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