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해준데..
근데 라코 뭐 살만한게 있나?
여름도 아니어서..
거참..
다 비싼데...
'ㅅ'
그거
그거 있자나
그... 아.. 그 모델...아..씨발 그.. 슬립온 스타일...
초록색으로 사라
왜냐면 내가 이뻐라 하는 건데 남자 꺼라서 못 사거든.
댓글 (1)
그거
그거 있자나
그... 아.. 그 모델...아..씨발 그.. 슬립온 스타일...
초록색으로 사라
왜냐면 내가 이뻐라 하는 건데 남자 꺼라서 못 사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