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자가 17,000에 팔던거
ㅇㅇ
난 아침에 비몽사몽에 재고있다길레 전화해서 삼..
어딘데?!
다나와 중고장터..
착불로 보내줌
뭐 암튼 다 팔림 재고 또 들어오면 팔듯 ㅇㅇ
ㅇㅇㄳㄳ~
옴니아2는 사면 무슨이득이 있음?
그걸 왜 사여?
고릴라 죽이려고 삼?
댓글 (5)
어딘데?!
다나와 중고장터..
착불로 보내줌
뭐 암튼 다 팔림 재고 또 들어오면 팔듯 ㅇㅇ
ㅇㅇㄳㄳ~
옴니아2는 사면 무슨이득이 있음?
그걸 왜 사여?
고릴라 죽이려고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