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yurion.net/m/post/getImage/?f=cfile25.uf%401309A9404F96BB2F2FB105.jpg&size=480" />


http://yurion.net/m/post/getImage/?f=cfile29.uf%40152207404F96BB320C537E.jpg&size=480" />


는 2A 짜리 충전기

2만원인데 할인받으니까 1.3이네

이런걸보고 얘쁜똥이라고 하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