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발 옴니아2가 오는건지 안오는건지 알수가 없음 슈발 ㅋㅋㅋㅋㅋㅋ
17000원이 틀린건가 택배비까지 줘야하나 착불이라고 들었는데..
'ㅅ'
ㅇㅇㅇ 내가 올렸는데 구매하고 올려줬지...
ㅇㅇ
옴니아투 머할대 슬거임?
댓글 (5)
ㅇㅇㅇ 내가 올렸는데 구매하고 올려줬지...
고마워~^^
택배비는 착불이라고 써 있었어..
ㅇㅇ
옴니아투 머할대 슬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