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갤놋2 샀는데 솔직히 좀 별로 인거 같아서

엄마한테는 패드미니랑 테티이 쓰는게 나을거 같다고 했능뎨


마침딱 오늘 롯데마트서 미니16g가 36만원이라 ㅇㅇ

냅다 지름 ㅇㅇ 무이자 6개월 ㅇㅇ


하지만 스마트커버가 5만원인게 함_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