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갤놋2 샀는데 솔직히 좀 별로 인거 같아서
엄마한테는 패드미니랑 테티이 쓰는게 나을거 같다고 했능뎨
마침딱 오늘 롯데마트서 미니16g가 36만원이라 ㅇㅇ
냅다 지름 ㅇㅇ 무이자 6개월 ㅇㅇ
하지만 스마트커버가 5만원인게 함_정
아빠 갤놋2 샀는데 솔직히 좀 별로 인거 같아서
엄마한테는 패드미니랑 테티이 쓰는게 나을거 같다고 했능뎨
마침딱 오늘 롯데마트서 미니16g가 36만원이라 ㅇㅇ
냅다 지름 ㅇㅇ 무이자 6개월 ㅇㅇ
하지만 스마트커버가 5만원인게 함_정
댓글 (7)
그리고는 엄마도 수맥이 돋게 되는데...
울엄마랑 나는 S급 손임
손나 막떨궈도 고장안나고 눈속이나 물속에 떨궈도 침수안되곸ㅋㅋㅋㅋㅋ
하지만 아빠와 우리집개님은 반대지
자체 디파이 돋네
수맥은 뭐임?
십덕전설
에피야 오늘부터 바뀔거야 ㅇㅇ
믿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