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코리아폰, 발리안트, 인스빌 등등
오픈마켓 진리업체들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카페 명성에 밀리는 듯...
안그럼?
내가 몰라서 그런건가 ㅋㅋ
그나저나, 발리안트나 이런 사람들은 왜 카페 운영 안함?
요즘은 카페 전용 단가도 있다더만
예전에 코리아폰, 발리안트, 인스빌 등등
오픈마켓 진리업체들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카페 명성에 밀리는 듯...
안그럼?
내가 몰라서 그런건가 ㅋㅋ
그나저나, 발리안트나 이런 사람들은 왜 카페 운영 안함?
요즘은 카페 전용 단가도 있다더만
댓글 (4)
카페는 특성상 진짜 존나 귀찮고
판매자새끼가 존나 왕같아서 짜증남
ㅋㅋ 정답
어디 가면 구매자들이 판매자 X꼬 ㅈㄴ 빨아줌 ㄷㄷ
발리안트 카페잇어영
아 제가 모르는거였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