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코리아폰, 발리안트, 인스빌 등등

 

오픈마켓 진리업체들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카페 명성에 밀리는 듯...

 

안그럼?

 

내가 몰라서 그런건가 ㅋㅋ

 

그나저나, 발리안트나 이런 사람들은 왜 카페 운영 안함?

 

요즘은 카페 전용 단가도 있다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