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름 엔꼬인상태로 30키로 달림.
근데도 표시등안뜸 ㅅㅂ 존나 80키로 유지하면서
아 ㅅㅂ 시동꺼지면 어카지 이러면서 달림 ㅜㅜ
쫄보됐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