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2 타라고해서 타긴 탔는데 조건을 어떻게 보는지 아라야지
잘탄건지 머가먼지를 모르니 답답해 미치겠네요
누가좀 알려주세요 ㅠㅠ
조건도 모르고 그냥 탐?
4개월뒤에 봅시다 임. ㅇㅇ
캡쳐이런건 다했는데 조건을 볼줄을 몰라서 물어보는거에요
댓글 (5)
조건도 모르고 그냥 탐?
4개월뒤에 봅시다 임. ㅇㅇ
캡쳐이런건 다했는데 조건을 볼줄을 몰라서 물어보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