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전인가 올해였나..

 

올레 본진에서 갤투 말도 안되는 가격에 나왔었는데

 

개통됐던걸로 기억함

 

본진은 회사 이미지때문이라도 개통시켜줘야할꺼야

 

 

결론은 난 뭔지 보지도 못함 십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