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109&aid=0002440980
다행이다~단지 친한사이여서~^^
생각해보면 딱딱 들어맞는다
여름이니까 더워서 웃통을 벗었겠지 아니면 아이유가 아파서 덮어주려고 벗었든지
병문안가면 원래 같이 침대처럼 보이는 소파에 앉는게 예의이기도 하고
보통 휴대폰 캐머러는 화각이 넓지 않으므로 딱 붙어서 찍어야 하는게 맞지
아! 이제 모든 의문이 풀렸다!
댓글 (1)
생각해보면 딱딱 들어맞는다
여름이니까 더워서 웃통을 벗었겠지 아니면 아이유가 아파서 덮어주려고 벗었든지
병문안가면 원래 같이 침대처럼 보이는 소파에 앉는게 예의이기도 하고
보통 휴대폰 캐머러는 화각이 넓지 않으므로 딱 붙어서 찍어야 하는게 맞지
아! 이제 모든 의문이 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