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이 여자사람임?
아까 치마레깅스 뭐시기뭐시기 글 올린거 보고 깜놀했네..
tetetetetetete
이분도 여자사람인가 =ㅅ=
난 왜 다들 남자라고 생각한거지
남잔데 치마레깅스 입는다는 생각은 안해봐ㅓ?ㅆ냐?
방금 그런 생각이 들었다..
사실이라면 무서운 사람인데 다람이 =ㅅ=
나도 여자임 심지어는 존나 이쁨
오 쉣
레알? 이건 구라같은디...
아 조낸 헷갈리네 ㅋㅋ
댓글 (6)
남잔데 치마레깅스 입는다는 생각은 안해봐ㅓ?ㅆ냐?
방금 그런 생각이 들었다..
사실이라면 무서운 사람인데 다람이 =ㅅ=
나도 여자임 심지어는 존나 이쁨
오 쉣
레알? 이건 구라같은디...
아 조낸 헷갈리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