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앱 싸그리삭제해서 3페이제에서 반페이지 급으로 만들엇는데
문제는 이게 플레이스토어가 좀왓다갓다하네
자꾸 gapps 종료됫다고 아침까진 잘됫는데 또이럼 ㅅㅂ
쿠기 다지워도그렇고 ㅅㅂ 어케해야됨
그래서 다시 원복돌리는중..
다시 하나하나 차근차근지워 보아야지
잉여킹아 넦스 중고 매입 해주는 업ㅂ자 추천 쫌 해줭
지금 넥스를 파는 원시인이 있다니.
댓글 (4)
그래서 다시 원복돌리는중..
다시 하나하나 차근차근지워 보아야지
잉여킹아 넦스 중고 매입 해주는 업ㅂ자 추천 쫌 해줭
지금 넥스를 파는 원시인이 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