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앱 싸그리삭제해서 3페이제에서 반페이지 급으로 만들엇는데


문제는 이게 플레이스토어가 좀왓다갓다하네 


자꾸 gapps 종료됫다고 아침까진 잘됫는데 또이럼 ㅅㅂ


쿠기 다지워도그렇고 ㅅㅂ 어케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