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바닥에 왜케 야근하는 사람이 많아

아 시발 버스 풀이라 안타고 걍 보냄

담버스는 비어있기를..

앉아서 가고싶다

아???

혹시 이새끼들 다 야근이 아니라 술쳐먹고 짐 가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