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encar.com/dc/dc_cardetailview.do?carid=8493757&pageid=fc_carsearch&wtClick_forList=017
근데 너무 싸서 무섭다
이거 산다는건 아님
http://www.encar.com/dc/dc_cardetailview.do?carid=8907440&pageid=fc_carsearch&wtClick_carview=036
이게 뉴a6
난 뉴가 더 이쁜디 ㅋ
탑기어에서 R8 스파이더 보고 다른차는 눈에 안들어옴 ㅇㅇ
댓글 (4)
이거 산다는건 아님
http://www.encar.com/dc/dc_cardetailview.do?carid=8907440&pageid=fc_carsearch&wtClick_carview=036
이게 뉴a6
난 뉴가 더 이쁜디 ㅋ
탑기어에서 R8 스파이더 보고 다른차는 눈에 안들어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