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kdb 다이렉트 ㄱㄱ
일반 통장처럼 입금 출금 자유인뎅 이자가 3.25%
거기다가 은행원 누나가 와서 만들어줌
딱 얼마얼마씩 쪼개넣으면 되겎던뎅 귀찮아서리... ㅠ_ㅠ
두드림2u..
한달이내는 무이자(하루이자 1원 미만시 0원이라 365만원이상 입금 안하는 이상..)
~180일까지 3.8(이벤 기간이라 지금은 4.5)%
이후 3.0%..
실질이자 6개월 3.1666%..(이벤 기간이자:3.4%)
더군다나 수수료 무조건 내야함..
산업은행 다이렉트 이자 3.25% 모든은행 출금 수수료 무료, 인터넷뱅킹 수수료 1000건 무료
산업은행 지점 있으면 산은 다이렉트 신청하는게 좋음..
댓글 (5)
거기다가 은행원 누나가 와서 만들어줌
딱 얼마얼마씩 쪼개넣으면 되겎던뎅 귀찮아서리... ㅠ_ㅠ
두드림2u..
한달이내는 무이자(하루이자 1원 미만시 0원이라 365만원이상 입금 안하는 이상..)
~180일까지 3.8(이벤 기간이라 지금은 4.5)%
이후 3.0%..
실질이자 6개월 3.1666%..(이벤 기간이자:3.4%)
더군다나 수수료 무조건 내야함..
산업은행 다이렉트 이자 3.25% 모든은행 출금 수수료 무료, 인터넷뱅킹 수수료 1000건 무료
산업은행 지점 있으면 산은 다이렉트 신청하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