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단자가 ㅂㅅ되서 충전이 안됨.
그래서 단자갈러 센터감.
연결도안되서 루팅해제도못하고 걍 갔는데
ㅇㅇ보진않더라
신촌역바로옆이었는데도 대기순번1이었음
10분만에 후딱 갈아주더라.

한줄 : 오늘 이대갔었는데 여자천국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