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샹
버스파업때문에 한시간동안 걸어서 전철타러 다녀야하는줄알고 개빡쳤는데
다행히 우리집앞에 셔틀버스가 있당_당
아 근데 버스가 편한데
전철 시발임
사람 개터지고 갈아타야되고
샹샹샹
구케이원 시발롬들
지들이 버스안타고 개인용 까만차 타고 다니니까
그딴 법을 만들려고하지
환승도 되고 천백원에 갈수있는 거리를
사천원 오천원 주고 타니려니까 매우 싫다
샹샹샹샹

택시를 대중교통으로 한다고 해도
택시비가 싸지는것도 아니고
월급받고 일주일간은 부담이 안되는데
그 뒤로는 부담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