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지나가다가 들었는데

뭐 AMG가 어떻고 SLK가 어떻고 국내 4대가 어떻고

내가 보기엔 그냥 하얀차인데

 

 

차를 잘 모름

저게 사실이냐

 

그 뭐지 동그라미 여러개 나열해놓은 마크가 올림픽마크인가 했다

알고보니 아우디였다더군

핸들처럼 생긴건 벤츠

람보르기니는 소싸움에서 1등한 소이름을 따서 차를 만든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BMW는 콧구멍으로 알아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