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지나가다가 들었는데
뭐 AMG가 어떻고 SLK가 어떻고 국내 4대가 어떻고
내가 보기엔 그냥 하얀차인데
차를 잘 모름
저게 사실이냐
그 뭐지 동그라미 여러개 나열해놓은 마크가 올림픽마크인가 했다
알고보니 아우디였다더군
핸들처럼 생긴건 벤츠
람보르기니는 소싸움에서 1등한 소이름을 따서 차를 만든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BMW는 콧구멍으로 알아봄
ㅇㅇ.
지나가다가 들었는데
뭐 AMG가 어떻고 SLK가 어떻고 국내 4대가 어떻고
내가 보기엔 그냥 하얀차인데
차를 잘 모름
저게 사실이냐
그 뭐지 동그라미 여러개 나열해놓은 마크가 올림픽마크인가 했다
알고보니 아우디였다더군
핸들처럼 생긴건 벤츠
람보르기니는 소싸움에서 1등한 소이름을 따서 차를 만든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BMW는 콧구멍으로 알아봄
댓글 (2)
메롱 메롱 윤희
아니 이 다람이가?